중구문화의전당, 사회 관계망 응원단(SNS 서포터스) 발대식 개최 > 울산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울산뉴스

사회 중구문화의전당, 사회 관계망 응원단(SNS 서포터스) 발대식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03-21 18:06

본문

울산 중구문화의전당(관장 김희근)이 지난 320() 오후 5시 중구문화의전당 어울마루에서 사회 관계망 응원단(SNS 서포터스) 발대식을 열었다. 


중구문화의전당 사회 관계망 응원단(SNS 서포터스)은 문화 예술을 사랑하는 지역 주민 14명으로 구성돼 있다. 


이들은 오는 12월까지 매월 두 차례 이상 중구문화의전당 기획 공연 및 전시 관련 정보를 개인 사회 관계망(SNS)을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이날 사회 관계망 응원단(SNS 서포터스)은 중구문화의전당의 각종 시설을 둘러보고 활동 방향 등을 논의했다. 


한편, 중구문화의전당은 오는 4월께 사회 관계망 응원단(SNS 서포터스)을 대상으로 눈길을 끄는 홍보 자료 제작 방법과 효과적인 사회 관계망(SNS) 홍보 전략 등에 대한 역량 강화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 사회 관계망 응원단(SNS 서포터스) 교류 활동 등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중구문화의전당 관계자는 지난해 사회 관계망 응원단(SNS 서포터스)을 통해 약 250건의 홍보물이 생산·공유됐다올해도 사회 관계망 응원단(SNS 서포터스)의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주민들에게 각종 공연, 전시 정보를 발 빠르게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이미경 기자


250321-5) 중구문화의전당  사회 관계망 응원단(SNS 서포터스) 발대식 개최.JPG

url 복사 카카오톡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텔레그램 공유 네이버 밴드 공유 라인 공유

사이트 정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