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한국자유총연맹 울산광역시지부 중구지회 약사동위원회, 3월 월례회 성황리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부 작성일 25-03-25 09:28 |
본문
(울산아트포커스-박준섭)
한국자유총연맹 울산광역시지부 중구지회 약사동위원회, 3월 월례회 성황리 개최
한국자유총연맹 울산광역시지부 중구지회 약사동위원회(위원장 이상용)는 지난 3월, 약사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3월 월례회를 열고 지역 발전과 주민 화합을 위한 다양한 의제를 논의했다.
이날 회의에는 구자몽 약사동 동장을 비롯한 내빈과 새롭게 가입한 신입 회원 4명을 포함해 총 16명이 참석해 위원회의 단합과 열의를 보여주었다.
회의에서는 전적지 견학을 통한 회원들의 안보 의식 고취 방안과, 다가오는 약사동 벚꽃축제에 적극 참여해 지역 축제를 함께 빛내자는 계획이 논의됐다. 또한 주민들이 함께하는 동 환경 정화 운동 참여 독려, 약사동 브랜드사업 분담금 납부 협조 요청, 이승만 회관 건립 모금운동 안내 등 다양한 지역 현안에 대해 심도 있는 의견 교환이 이어졌다.
특히 이상용 위원장은 작은 실천이 모여 큰 변화를 만드는 만큼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하다 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 발전과 공동체 화합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회의를 마친 후 참석자들은 만찬 자리를 함께하며 친목과 결속을 다지고,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각오를 다지며 훈훈한 분위기 속에 해산했다. (박준섭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