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의회-몽골 날라이흐구, 공동발전 및 교류 협력 논의
몽골 날라이흐구 대표단, 28일 우호 교류 위해 전주시의회 방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부 작성일 25-03-28 19:00 |
본문

[(주)울산아트신문]전주시의회와 몽골 날라이흐구(구청장 나얀바야르 다시제베그/Nayanbayar Dashzeveg)가 공동 발전을 위한 교류를 가졌다.
28일 전주시의회에 따르면 몽골 날라이흐구 나얀바야르 다시제베그 구청장 등 6명의 대표단이 이날 전주시의회를 찾아 남관우 의장을 비롯한 의장단 및 상임위원장단 등과 양 지역 우호 협력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간담회에서는 문화와 관광, 신재생에너지, 노동자 일자리 교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우호 협력 관계 증진을 위한 교류 방안이 논의됐다.
나얀바야르 다시제베그 구청장은 “전주시의회의 따뜻한 환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만남을 계기로 상호 교류가 본격적으로 이뤄져 공동발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관우 의장은 “이번 방문을 통해 관광문화도시 발전 등 구체적이고 실천적인 교류 협력이 이뤄지길 기대한다”며 “전주시의회는 국제 교류를 활성화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의정 활동과 협력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화답했다.
뉴스출처: 전주시의회
- 이전글영등포구의회, 2024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 위촉 25.03.28
- 다음글김해련 고양시의원 대표발의한‘고양시 의무부담 및 권리포기에 관한 의결 조례안’본회의 통과 25.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