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 수시산성교회와 크로스 나눔이웃 업무협약 재체결 > 경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경제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 수시산성교회와 크로스 나눔이웃 업무협약 재체결

수지산성교회, 2022년부터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따뜻한 동행 이어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 작성일 25-04-02 19:00

본문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 수시산성교회와 크로스 나눔이웃 업무협약 재체결
[(주)울산아트신문]지구촌사회복지재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은 지난 2일, 수지산성교회와 함께 지역사회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크로스 나눔이웃 업무 협력·협약을 재체결했다.

크로스 나눔이웃은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과 지역 교회가 함께, 지역 내 돌봄이 필요한 이웃을 발견하고 이웃을 책임감 있게 섬기는 프로젝트이다.

수지산성교회 황선균 목사는, “교회 성도님들의 도움으로, 어르신과 지역사회를 섬길 수 있었다.

”라며 “교회가 지역사회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며 따뜻한 손길을 건낼 수 있는 이른바 ‘플랫폼’의 역할을 감당할 수 있어서 기쁘고 감사하다.

”며 소감을 전했다.

협약식에 참여한 신승연 사무국장은 “이웃과 어르신에 관심을 가지고 보살피는 활동을 지속하게 된 수지산성교회에 감사하다”라며,“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은 각 교회가 지역 내 돌봄이 필요한 이웃과 어르신을 섬기며 공동체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

”라며 인사했다.

앞으로도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은 취약계층 어르신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수지구 내 11개 동의 거점 지역 교회와 함께 크로스 나눔이웃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url 복사 카카오톡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텔레그램 공유 네이버 밴드 공유 라인 공유

사이트 정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