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옥산면, 옥산 옥녀봉 진달래꽃 십리길 축제 대비 나서 > 사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사회

부여군 옥산면, 옥산 옥녀봉 진달래꽃 십리길 축제 대비 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충청남도부여군 작성일 25-04-02 10:30

본문

옥녀봉 진달래꽃 십리길 축제장 환경정화
[(주)울산아트신문]부여군 옥산면은 옥산 옥녀봉 진달래꽃 십리길 축제에 대비해 환경정화와 산불발생 예방 활동 펼쳤다고 2일 밝혔다.

지난 1일, 지역내 기관단체장 등 30여 명은 사물놀이한울림교육원과 옥녀봉 등산로 입구 등 축제 개최 예정지 일원을 정비했다.

이번 활동은 옥녀봉 진달래꽃 축제장을 찾는 방문객에게 깨끗한 자연환경을 제공하고, 지역의 환경보호 의식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겨우내 쌓였던 쓰레기를 줍고, 부러진 나뭇가지를 정리하는 등 주변 정리에 힘썼다.

또한, 빈번하게 발생하는 봄철 산불에 대비해 산림 인접 소각행위 순찰 강화 및 마을방송을 실시하는 등 산불 방지 예방활동을 함께 했다.

행사 당일인 5일에도 관광객과 등산객을 대상으로 입산 시 금연 및 인화물질 소지하지 않기 등 캠페인을 진행하여 산불 발생 요인을 사전 차단할 예정이다.

윤나순 옥산면장은 “수려한 자연풍광과 진달래꽃을 통해 심신을 힐링하는 축제인 만큼 깨끗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역 기관 및 단체장 등과 함께 자발적으로 나섰다.

”라며, “5일 개최되는 옥산 옥녀봉 진달래꽃 십리길 축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말했다.

url 복사 카카오톡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텔레그램 공유 네이버 밴드 공유 라인 공유

사이트 정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