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거창문화재단, 발레뮤지컬 '미녀와 야수' 개최! > 사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사회

(재)거창문화재단, 발레뮤지컬 '미녀와 야수' 개최!

환상적 무대로 봄밤 수놓는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경상남도 거창군 작성일 25-04-29 10:30

본문

포스터
[(주)울산아트신문](재)거창문화재단은 오는 5월 9일 오후 7시 30분에 거창문화센터 공연장에서 발레뮤지컬 ‘미녀와 야수’를 선보인다.

이번 작품은 예술경영지원센터 2025 공연예술 지역 유통 지원 사업 선정작으로, 국비 보조금 약 3억 원을 확보한 5개 작품 중 한 작품이다.

디즈니 동화를 바탕으로 한 국내 유일의 발레 뮤지컬로 마법에 걸려 야수가 된 왕자 안토니오가 아버지를 대신해 야수의 포로가 된 미녀 벨을 만나 진정한 사랑에 눈뜨게 되는 아름다운 이야기를 발레와 뮤지컬로 형식으로 풀어낸다.

발레뮤지컬 ‘미녀와 야수’는 마법의 성과 마을 장면에서 프로젝션 맵핑을 활용해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공간과 분위기를 표현한다.

캐릭터들의 감정과 스토리를 시각적으로 극대화하며, 아름다운 발레안무와 클래식 음악이 어우러져 마치 애니메이션 속 장면을 연상케 하는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을 선보이는 인천시티발레단은 2003년 창단 이후 클래식 발레를 기반으로 한 창작 발레를 통해 발레의 대중화에 앞장서 왔다.

특히 노래, 연극, 발레가 어우러진 3색 문화융합이라는 새로운 장르 발레를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발레뮤지컬 ‘미녀와 야수’는 5세 이상 관람 가능하며, 전석 10,000원으로 1인당 최대 4매까지 예매할 수 있다.

예매는 4월 30일(수) 오전 10시부터 거창문화재단 홈페이지 및 거창문화센터 공연장 로비에서 현장 예매를 통해 가능하다.

거창문화재단 예술 가족으로 가입 시 1년 동안 30% 할인된 금액으로 관람할 수 있다.

url 복사 카카오톡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텔레그램 공유 네이버 밴드 공유 라인 공유

사이트 정보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