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팔달구 고등동 단체장협의회 및 주민자치회, 영남지역 산불피해 성금으로 200만원 기부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부 작성일 25-04-01 11:30 |
본문

[(주)울산아트신문]수원시 팔달구 고등동 단체장협의회와 주민자치회(교육복지분과)는 영남지방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 피해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총 200만원의 성금을 기부하며 지역사회의 연대와 나눔을 실천했다.
단체장협의회과 주민자치회 교육복지분과는 각각 100만원씩 총 200만원을 모금하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기도지회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산불 피해 지역인 주민들의 피해복구와 이재민 구호, 주거지원 등 생활안정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종덕 고등동장은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이재민들에게 작은 희망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을 전달한다”며 “기꺼이 나눔에 동참해 주신 단체장협의회 및 주민자치회 위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또한 정병철 단체장협의회장은 “피해 주민들의 빠른 일상 복귀를 기원하며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이상균 팔달구청장은 “이번 기부가 역대 최대 규모로 기록된 산불 피해 지원 사례로, 지역사회의 적극적인 도움과 긍정적인 영향력을 보여준 점에서 귀감이 된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뉴스출처: 경기도 수원시
- 이전글수원시 팔달구, 토지 재산세 부과를 위한 토지 이용현황 일제 조사 추진 25.04.01
- 다음글수원시 팔달구 우만2동 행정복지센터, '찾아가는 경로당 정보화 디지털 교육' 시작 25.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