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제6회 율하벚꽃축제 연계, 감염병대응 홍보부스 성황리 마쳐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부 작성일 25-03-31 15:00 |
본문

[(주)울산아트신문] 김해시 서부보건소는 지난 29일~30일 양 일간 율하천 일대에서 개최된 제6회 율하벚꽃축제 행사와 연계하여, 감염병 예방홍보부스를 운영하고 홍보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행사는 [벚꽃은 활짝 !! 감염병 걱정은 싹 !!] 부제로 운영했다.
가족 단위 나들이 시민을 대상으로 30초 이상의 손 씻기 후 종이 뽑기를 통해 감염병 급수별 선물을 지급하여 시민들의 참여를 유도했고, 법정 감염병 종류 및 감염병 예방의 중요성을 인식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 결핵예방의날 홍보주간을 맞아 OX퀴즈풀기 ▲ 영유아 국가예방접종 적기접종 안내 ▲ 작년 집단 유행한 수두, 백일해 (증상,예방법) 전단지 배부 ▲ 30초의 기적 올바른 손씻기, 마스크 착용 등 일상 생활 속 감염병 예방수칙을 전달했다.
유하정 서부보건소 보건관리과장은 “양일간 감염병관리 홍보부스에 500명 이상의 시민이 참여했다.
봄철 유행 감염병 및 개인위생 관리 생활활로 감염병 사전 차단 및 확산 방지로 건강한 봄철을 맞이하길 바란다.
” 밝혔다 뉴스출처: 경상남도김해시
- 이전글청도군 각남면 영남지역 산불피해 특별모금에 ㈜진안건설 서상주 대표, 100만 원 기탁 25.03.31
- 다음글이천시, 결핵 예방 캠페인…2주 이상 기침하면 검진 받으세요 25.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