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봄날에는 승마힐링하우스로 베이킹 체험하러 오세요!
승마힐링하우스, 숙박·승마·베이킹체험을 동시에!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부 작성일 25-04-02 13:00 |
본문

[(주)울산아트신문]함안군 승마힐링하우스에서는 4월 한달 간 수건 케이크 만들기 체험을 운영한다.
수건 케이크는 얇은 크레이프 속 크림을 채운 후 돌돌 말은 모양이 수건 같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으로, 최근 사회관계망(SNS)에서 크게 유행하는 디저트이다.
주말 및 공휴일 오후 2시부터 운영하며, 1인 2만 원의 금액으로 필요한 모든 재료와 도구가 준비되어 있어 누구나 간편하게 체험할 수 있다.
체험은 전화예약, 네이버플레이스(승마힐링하우스)를 통해 이용가능하다.
매월 승마힐링하우스는 시기와 유행에 맞추어 색다른 베이킹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운영한다.
덕분에 승마힐링하우스에서는 빵 굽는 향기와 함께 빵끗 웃는 아이들의 미소가 가득하다.
작년에는 함안 지역 농산물의 맛을 살린 3월 노을멜론빵 만들기, 8월 연잎마블식빵 만들기가 큰 호응을 얻었다.
월별 주제에 맞게 준비한 11월 참깨 그리시니 빼빼로 만들기, 12월 크리스마스 미니 구겔호프 만들기 또한 인기이었다.
아울러 승마힐링하우스는 2인실부터 다인실까지 다양한 형태의 숙소가 마련돼 숙박·승마체험·베이킹체험 세가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인기다.
따뜻한 봄을 맞아 함안을 찾는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뉴스출처: 경상남도 함안군
- 이전글동두천 자연휴양림,‘행복한 숲, 함께 만드는 초록 지구’ 유아 대상 산림교육 프로그램 운영 25.04.02
- 다음글강화천문과학관, 4월 과학의 달 특별행사 개최 25.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