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열 경북소방본부장, 김천시장 재선거 개표소 현장 안전지도 실시 > 헤드라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헤드라인

박성열 경북소방본부장, 김천시장 재선거 개표소 현장 안전지도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천소방서 작성일 25-04-02 10:30

본문

박성열 소방본부장, 김천시장 재선거 개표소 현장 안전지도 실시
[(주)울산아트신문] 박성열 경북소방본부장은 4월 1일 오후 김천국민체육센터를 방문해 김천시장 재선거를 앞두고 개표소에 대한 현장 안전지도를 실시했다.

이번 현장 안전지도는 4월 2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는 개표 과정이 안전하고 원활하게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사전에 화재위험 요소를 점검 및 제거하고 전반적인 안전관리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박성열 경북소방본부장은 안영호 김천소방서장, 김재광 김천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 김영복 김천의용소방대남성연합회장, 이미숙 김천의용소방대여성연합회장 및 관계자들과 함께 개표소가 설치된 2층 체육관 내부를 비롯한 주요시설을 점검했다.

그는 소방시설 유지 및 관리실태를 확인하고, 화재발생 시 신속한 대응방안을 논의했으며, 비상구 등 피난시설이 적절히 관리되고 있는지 꼼꼼히 살펴봤다.

또한 관계자들에게 개표소 내 화재 안전관리를 철저히 해줄 것을 당부했다.

박성열 경북소방본부장은“시민 여러분이 안심하고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할 수 있도록 화재예방 감시체제를 강화하고, 안전사고 없는 선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url 복사 카카오톡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텔레그램 공유 네이버 밴드 공유 라인 공유

사이트 정보



PC 버전으로 보기